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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EC21 이용안내

#."SHOP 만들기"에서 입력한 정보로 매장 아이디와 안경사 패스워드를 만들고 사용한다.

#.iTEC21 안경원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한다. 

#.iTEC21 개발 배경은 안경원 내부행선을 바꾸고, 실시간 입력을 중심으로
기능들이 만들어졌습니다.

#.iTEC21 프로그램을 단독으로 특정 그룹(직영점,가맹점,체인점)에서 사용하시길 원하신다면
전화 상담해 주세요.
사용처의 이미지나 기능을 수정,추가,단독구성 등 하여 드립니다.

#.iTEC21프로그램 사용시 필요한 정보는 "상담하기"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iTEC21 프로그램은 타사 제품과 기능상 제일 차이나는 부분이 상품을 만들고(유료버젼), 만든 상품코드 내에서
매입과 매출(고객정보,방문정보,가격정보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포스장비 구매껀은 전화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풀셋트로 구매 하지 않더라도 기능이 필요한 장비만 선택하여 사용하셔도 되고, 장비없이도 사용가능 합니다.

#.iTEC21 프로그램 사용시 매장에서 먼저 입력하고 후 영수증이나 처방전을 출력해서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입력이 전제고, 처방전 작성 후 입력 작업을 진행해도 가능하나,
매장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 실시간 입력을 권장한다.
잠간 한번 고려해 보십시오. 의사(병원)들도 전산화를 하기 전에는 처방전 작성을 중심으로 업무를
진행하였지만, 현재는 환자들에게 처방전 출력 때문에 환자와 상담시 컴퓨터 입력작업을 먼저 합니다.
일부 사장님들이 이전 내부행선을 바꾸지 못해 불가능 하다는 표현들이 있으나,
여러 매장 적용결과 5일 정도면 내부행선을 바꾸는건 가능하고 2주 정도면, 1일 100껀 작업도
가능한 매장이 많습니다^^

#.iTEC21 프로그램으로 타사 프로그램 데이터 변환이 필요할 경우 전화로 연락주십시오.

#.iTEC21 프로그램 사용 중지시 입력한 자료는 고객과 관련된 고객신상정보,방문정보,가격정보,상품정보를
변환하여 드릴 수 있고, 변환작업 비용은 10만원 입니다^^
변환작업은 인건비가 소요 되는데...인건비 충당이...사용매장이 많으면 잘 되겠죠^^

#.운영자는 천재지변이나 불가항력은 사용자(매장아이디)의 정보를 책임질 수 없습니다.

#.사용시 불편사항이나 제안사항 있으면 iTEC21 프로그램 로그인 이후 메뉴의 "물어보기"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진정한 안경원경영을 실현하고픈 고객CRM(iTEC21 Optical Management System) 운영자 올림.

#Optical Management System 사용 약관(아래).

Opical Management System

1. 목적
이 약관은 ONI(Optical Network Institute, 이하 “회사”라 합니다, 대표 서민석)에서 제공하는 Opical Management System 소프트웨어( 이하 ‘소프트웨어’라 합니다)를 설치하고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에 대해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에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④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과정 중 이용약관 ‘동의함’ 을 선택하시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통보한 사용금액으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 및 소프트웨어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될 경우 이용자에게 업데이트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단, 업데이트의 상황에 따라 이미 제공된 소프트웨어의 기능의 일부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추가 서비스 기능이 있을 경우 사용금액은 추후 약정한다.

5.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소프트웨어 또는 관련 문서를 수정, 번역, 복사, 역컴파일, 역엔지니어링 또는 기타 변형물을 만들 수 없습니다.
② 이용자는 상업적 용도로 소프트웨어를 임대, 판매,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본 이용약관상의 소프트웨어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 및 컨텐츠의 사용은 이용자 본인만의 비상업적인 용도로만 가능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를 수정 또는 복사, 제작, 양도, 판매할 수 없습니다.
④ 이용자는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및 불법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가 본 내용에서 규정한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소프트웨어의 저작권
① 소프트웨어와 관련한 모든 권리는 회사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소프트웨어를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의 허가를 받은 것에 불과합니다.
③ 소프트웨어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7. 데이터 및 기타 자료의 수집 및 사용
① 회사는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이용자 PC환경 등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안정적이고 보안이 강화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PC에 회사가 의도하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될 수도 있습니다.
②회사는 제1항의 자료를 이용자의 사용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또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며 그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대용량 데이터를 더욱 원활히 전송하기 위해 이용자의 PC 및 네트워크 자원 일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8. 회사 책임의 제한
①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작동할 때 아무런 오류가 없거나 안전하다는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여러 사람이 공용하는 컴퓨터(예를 들어, PC 방)에서 로그오프를 하지 않는 등의 이유로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발생할 수 있는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및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9. 계약의 해지(제거방법) 및 손해배상
①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약관에 따라 소프트웨어 사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언제라도 소프트웨어를 삭제함으로써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소프트웨어를 삭제하시려면 언제든지 이용자는 윈도우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 창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0. 관할법원
① 소프트웨어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전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전기통신법등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부칙]본 약관은 2006년 10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ONI,Optical Network Institute Contact TEL.070-7578-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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