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면^^ 번호 : 6  |  이메일 : ozoz@chol.com  |  2008-06-20 오후 3:21:00  |  읽음 : 2503
  최근에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는 
매장이 있는데... 
서버를 이전했기 때문에... 
 
해결하시려면, 
시작>모든프로그램>iTEC21>AutoUpdate 
항목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꾸벅. 
 
======================== 
iTEC21  
관리자 서민석  
070-7578-0201 
======================== 
 -------------------------------------------------------------------------------------------------------------- 
         | 
         | 
     
 
     
     
     
     
    ※윗글 삭재 하시려면, 글쓰기시 입력한 패스워드를 넣어주세요.  
     
    패스워드 : 
    
    
         
         
         
         
         
        
         
                     |